-
어린이 영화 추천10 최신 어린이 영화 추천카테고리 없음 2021. 12. 30. 16:33
최신 어린이 영화 추천입니다. 브로큰 론의 리뷰. 쿠키 등급!
나는 오늘 문화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영화를 찍었어. 물론 마지막 주 수요일이라 안 봤지만, 오늘이 깨진 이론의 개봉일이라서 봤어요. 요즘 블로그 주제가 영화나 드라마라서 매번 개봉하는 신작들을 같은 날 꼭 봐! 영화의 경우 개봉 당일 극장에 가는 것이 일상이 되었고, 넷플릭스 역시 개봉일에 맞춰 드라마를 보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결론적으로... 제가 어린이 영화로 추천하고 싶은 명작입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론이라는 사람이 너무 귀여워요. 만약 네가 인형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그것을 원할 정도로 매력적일 거야. 하지만 우리가 극장에서 볼 수 있는 관련 상품들은 메가박스의 오리지널 티켓, CGV의 필름 마크, 그리고 작은 인형들입니다. 이번에 CGV에 인형을 준 것은 정말 신의 한 수였다.
메가박스는 무엇을 하고 있나요? 코로나19로 영화관이 고장나지 않도록 매번 좌석 3개를 사는데 인형을 주지 않는다. 그래도 오리엔테이션을 잘 골라서 다행이야. 홀로그램처럼 후처리가 없는데 요즘은 후처리 오티만 출시돼 이렇게 신선한 사람을 가끔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우선 평론에 앞서 영화의 망가진 이론 평점을 살펴보자. 좋아하는 사이트 IMDb의 점수는 10점 만점에 7.2점으로 좋은 점수를 보여주고 있다.
반면에, 이웃한 로튼 토마토의 라티 ng는 놀라울 정도로 높습니다. 토마토 미터는 78%이고 일부 충실도 점수는 95%입니다. 꽤 좋은 점수입니다.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100% 어린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특히 자녀들과 함께 관람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웃사이더 소년이 있지만, 그는 다른 모든 사람들과 함께 비봇이라고 불리는 유일한 AI 로봇은 아니다. 학교 다닐 때 되게 예민했을 때. 내 주변에는 친구들이 있지만 나만 그렇지 않아. 그러던 중 운이 좋았던 론이라는 로봇을 만나 내부자에게 아웃사이더가 되는 내용이다. 액션 어드벤처 장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른 로봇들과 달리, 트럭 트럭에서 오는 도로의 충격 때문에 차체는 무언가 부족하다. 일반 제품과는 많이 다릅니다. 그래서, 그것을 돌려주려고 하는 동안, 어떤 종류의 사건이 그 소년이 이 로봇을 더 좋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런 소년과 비봇의 우정을 다룬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꽤 재미있어요.
나는 브로켄 이론에 대한 리뷰를 쓰고 있어요. 그 영화에서 가장 귀여운 장면은 무엇이었나요? 창고에서 바니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는 장면이야. 너무 귀엽다
그렇게 해서 주인의 모든 것을 알게 되는 거야. 바니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부터 시작해서 친구를 사귀고 싶어해요. 그리고 난 널 돕고 싶어.
너무 귀엽고 신선했어요. 따라서 요즘 극장에 가서 최신 영화를 추천받고 싶다면 당연히 '론'의 '잘못'이 최고다. 물론 지금 'Dune'도 상영 중이고, 'Dune'는 분위기가 굉장히 무섭고 상영시간이 길어서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론은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말 그대로 가볍게 생각하셔도 됩니다.
아이들이 보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나름대로 교훈이 있다. 마지막 장면은 나를 울게 했어요. 그리고 나는 온 가족이 볼 수 있을 만큼 재미있다고 생각해!
참고로 깨진 쿠키는 없습니다. 끝나고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길 기다렸지만 결국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 하지만 엔딩 크레딧 중간쯤에 OST가 좋습니다.
저는 이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볼 작품을 찾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리고 믿고 보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그리워하는 분들을 위해. 아무 생각 없이 웃고 싶은 사람들. 볼 게 없어도 뭐 볼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런 분들은 봐야 할 것 같아요. '영원한'이 나올 때까지 이걸 봐!
최신 어린이 영화 추천이 담긴 한 권을 재미있게 봤습니다. 믿고 볼 수 있는 디즈니. 물론 런던의 Rock Smith Animation이 제작을 맡았지만 그래도 재밌게 봤습니다. 상영시간이 106분으로 꽤 짧았지만 금방 지나갔다. 무엇보다 전체적인 관람 수준이라 자녀들과 함께 관람하기에 부담이 없는 작품이다! 아이가 있었다면 같이 봤을 텐데. 나는 그에게 망가진 론 인형을 사주고 싶은데 그는 없어요. 잘됐군요. 헤헤
이미지 원본: 스털 컷 작자: 김 평론가, 밥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