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년 남성 자켓 중년남성가죽자켓으로카테고리 없음 2022. 6. 10. 03:35
키나 체형이 어렸을 때부터 형과 아버지가 비슷했어요.학창시절을 떠올려보면 가죽재킷이 왜 그렇게 멋있어 보였는지 모르겠어요.그리고 지금도 가죽제품을 매우 좋아합니다.
오늘은 아버지가 입을 것 같은 중년 남성의 가죽 재킷을 보러 왔습니다.저번 명절 때 입었던 자켓이 너무 오래되어 보이더라고요.대략 15년 넘게 입어본 적이 없어서 제가 한 벌 사줄 생각입니다.명절 때 생각지도 못한 떡값도 많이 들어왔고 곧 아버지 생신이라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
우선 10만 원에 파는 옷을 먼저 살펴봤습니다.물론 아버지 선물을 10만원짜리로 살 생각은 없습니다.저에게 맞는 옷이 있다면 차제에 저도 한 벌 구매를 고려해 보겠다는 것입니다.이제 곧 봄이니까요.생각보다 좋은 옷이 걸려있어서 잠시 보고 입어도 봤어요.그리고 바로 구입해버렸네요.
1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결코 퀄리티 저하를 말하지 않습니다.시즌이 지났거나 혹은 사이즈가 한 벌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6~70% 가까이 세일을 하는 것인데 잘 고르면 좋은 재킷을 살 수 있습니다.그래서 항상 여기 올 때는 여기서 보고 있어요.
사장님께는 아버지께 선물할 중년 남성 가죽자켓으로 좋은 것을 물어봤어요.우선 눈대중으로 훑어 보았습니다만, 종류가 너무 많아서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그래도 아버지 연세가 있는데 너무 young으로 보이면 안 좋잖아요.되도록 검은색 재킷을 추천해 드렸어요.
손목이나 허리, 목 부분의 쉐보레가 특이한 옷입니다.새로 나온 가죽 재킷으로 되어 있습니다만, 점퍼에 가까워요.근데 디자인이 꽤 좋고 색깔도 검은 머리와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어요.약간 어려보이지 않지만 왠지 아버지가 입을 우실 같은 중년 남성의 가죽 자켓에서도 괜찮아 보여요.
다른 자켓도 알아봤는데 처음에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자켓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가죽 밴딩으로 처리되어 있는 손목이나 목 부분이 왠지 편할 것 같았어요.가격대는 20만원대로 부담이 없고 퀄리티가 좋습니다.아버지 선물로 이걸 사야 할 것 같아요.
아버지가 입으시는 중년 남성 가죽 재킷을 보러 왔는데 여기는 볼거리가 꽤 많아요.신발이나 가방, 지갑, 악어가죽 벨트도 있습니다.그리고 주문 제작이나 주문 제작도 할 수 있고 수선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가죽 제품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도어 가죽 등은 알아 두어도 좋다고 생각해요.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169-1